어르신들의 사회적 관심과 경로의식을 높이고 지역사회 화합을 위해 열린 이번 행사는 지난 21일 신덕초등학교 교정에서 심민 군수를 비롯한 군의회 의원, 사회단체장, 고향을 방문한 재경․재전향후회원, 관내 70세 이상 어르신 및 주민 등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을 이뤘다.
신명나는 필봉농악 공연을 시작으로 유두열씨에게 장수상을, 이나라씨에게 효부상을 시상하고 다채로운 문화예술공연과 행운권추첨, 마을별 노래자랑 등 어르신을 위로하고 지역민과 향후회원들이 상호 화합하는 자리가 되었다.
신형순 회장은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신덕면을 만드는데 지역민 모두가 열과 성을 다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자”고 말했으며,
신용우 노인회장은 “즐겁고 신나는 하루를 선물한 신덕면발전협회원들과 신덕면사무소 모든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임순남뉴스 기자 / worldag@hanmail.net입력 : 2016년 05월 24일 00시 00분
제호 : 임순남뉴스 / mail : isn1351@naver.com / 주소: 임실군 임실읍 운수로51 등록번호 : 전라북도 아00051 / 등록일 : 2011년 04월 19일 / 발행인 : 장운합 / 청소년보호책임자 : 최철민
임순남뉴스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임순남뉴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