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0-10-21 오후 06:58:17
TRENDING NOW
HOME > 저작권정책

● 잇츠데일리가 제공하는 뉴스 서비스에 있어서 뉴스는 물론 사진과 도표, 동영상 등 모든정보에 대한 저작권과 판권은 잇츠데일리 소유이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다.

● 사전 허가없이 변조, 복사, 배포, 출판, 전시‧판매하거나 각종 정보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한다. 특히 기업이나 기관단체에서 사내 사용을 위해 자체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거나 이에 해당하는 정보서비스를 하는 것 또한 사용처가 사내에 한정되고 비영리 목적이라 하더라도 저작권법에 위배된다.

● 잇츠데일리 서비스의 사용자는 정보를 왜곡 또는 개작, 변조해서는 안되며 이를 통해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을지지 않는다. 또한 사전 서면 허가없이 뉴스를 활용할수 없다.

● 잇츠데일리 서비스를 통해 제공받은 정보는 인터넷과 인쇄출판, 전자매체로의 복사를 허가하지 않는다. 단 개인이 참조할 목적이나 교육목적 등 비영리적 사용의 경우에는 출처를 명시해서 사용한다.

● 잇츠데일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침해가 발생했을 경우, 잇츠데일리가 이를 삭제 요청하게 되며, 발생사유에 대한 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제호 : 임순남뉴스 / 대표전화 : 010-3689-0008 / 팩스 : 010-3689-0008 / mail : worldag@hanmail.net
주소: 전북 임실군 신덕면 불재로 657
등록번호 : 전라북도 아00051 / 등록일 : 2011년 04월 19일 / 발행인 : 김성수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성수
임순남뉴스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임순남뉴스 All Rights Reserved. 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합니.